(굿모닝베트남미디어) 익스프레시브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가을을 맞아 'Unlock Your Courage'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 엘 패닝(Elle Fanning), 찰스 멜튼(Charles Melton), 나자(Nazha)와 기존 코치 패밀리(Coach Family)로 돌아온 이영지(Youngji Lee), 코우키(Kōki) 등이 함께 참여해 '완벽함에 얽매이지 않고, 진정한 나 자신이 될 용기'를 주제로 한 이야기들을 담고 있다. 이 캠페인은 코치의 2024 가을 컬렉션을 소개하며, 사람들이 자신의 다양한 면모를 표현하도록 영감을 주는 '진정한 나 자신이 될 용기(Courage To Be Real)'라는 코치의 브랜드 메시지를 반영한다.
코치는 이번 캠페인에서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들을 도입해 브랜드의 대표 인물 구성을 새롭게 했다. 이들은 코치의 브랜드 메시지인 '진정한 나 자신이 될 용기(Courage to Be Real)'를 잘 표현하며, 각자의 개성과 스타일로 자신만의 정체성을 자신감 있게 드러낸다.
코치 가을 캠페인은 등장 인물들의 스토리를 통해 젊은 세대가 직면하고 있는 완벽함을 유지하고자 하는 부담감을 극복하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러한 취약점에서 출발해 각 캐릭터가 내면의 용기를 발휘해 완벽함의 개념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독특한 표현을 축하하는 이야기로 전개된다.
코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Stuart Vevers)는 '이번 캠페인에 대한 접근 방식은 가을 컬렉션 디자인 과정과 일치한다'며 '낭만적이고 이상적인 면과 매우 현실적이며 즉흥적인 면 사이의 균형을 중시했다. 이를 통해 뉴욕의 정신을 상징하고, 자연스럽지만 매력적인 스타일을 표현하려고 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한 '사진작가 일레인 콘스탄틴이 촬영한 코치 글로벌 앰버서더들의 역동적인 사진들은 진정성의 메시지를 더욱 부각시키며, 삶의 불완전함을 포용하는 아름다움을 보여준다'고 덧붙였다.
카밀 서머스-발리(Camille Summers-Valli)가 감독한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 코치 가방은 앰버서더들의 자신감을 이끌어내고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키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엘 패닝은 오디션을 준비하며 긴장했지만, 브루클린 숄더 백에게 자신감을 얻는다. 찰스 멜튼은 첫 데이트 장소에 도착해 불안한 모습을 보였지만, 그가 맨 히치 백팩이 이를 해소해준다. 파티에 참석한 나자는 타임스퀘어 태비백과 함께 자신감을 얻는다. 이영지는 가족 모임에서 남들의 기대와 평가로 주눅이 들었지만, 타임스퀘어 태비백과 함께 용기를 되찾는다. 이들 영상은 사진작가 일레인 콘스탄틴(Elaine Constantine)이 촬영한 자연스러운 인물사진과 함께 연출됐다.
코치 글로벌 최고 마케팅 책임자 산딥 세스(Sandeep Seth)는 '자기 표현은 코치의 브랜드 메시지인 '진정한 나 자신이 될 용기(Courage to Be Real)'의 중요한 요소다. 'Unlock Your Courage'는 사람들이 완벽에 대한 부담에서 벗어나 자신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코치의 아이코닉한 태비백을 새로운 실루엣과 피니시로 재해석한 타임스퀘어 태비백과 브루클린 숄더 백을 선보인다. 코치의 2024 가을 컬렉션은 코치의 디자인을 젊고 현대적인 감각으로 해석하는 스튜어트 베버스의 비전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됐다. 또한 이번 컬렉션에서는 데님 바지, 상의, 니트웨어 같은 필수 아이템뿐만 아니라 옐로우 택시, 엽서, 자유의 여신상과 같은 뉴욕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액세서리들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Unlock Your Courage'는 코치의 '익스프레시브 럭셔리(Expressive Luxury)', 즉 '표현하는 럭셔리' 비전의 일환으로, 이전 캠페인 'Find Your Courage', 'Wear Your Shine'의 뒤를 잇는 후속 캠페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