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터에 따르면 사업의 다각화를 모색함에 따라 갭(GPS.N)이 오는 6월 월마트(WMT.N) 홈페이지를 통해 전용으로 판매되는 새로운 브랜드의 홈 제품을 출시한다고 지난 수요일(5월 26일) 밝혔다.
코비드-19 전염병이 수백만 명을 고립시키고 그들의 생활 공간에 더 많은 돈을 쓰도록 만들면서 지난 1년 동안 가정용품 시장은 호황을 누렸다.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미국의 가정용 가구 시장은 약 1630억 달러이다.
갭은 가정용 가구에는 테이블 상판, 침구, 목욕용품 등 400개 이상의 품목이 구비될 것이며 6월 24일부터 공급될 것이라고 말했다.
베개 하나에 15달러 88센트에서 64달러 98센트에 이르기까지 가격대가 다양할 것이라고 말하며 갭이 홈 공간에서 월마트와 다년간 제휴한 최초의 패션 소매업체라고 덧붙였다.
-GMK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