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굿모닝베트남미디어

[샤오미] 1분기에 뛰어난 사업 실적

샤오미가 베트남 시장 및 전 세계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둔 2021년 1분기 기업 실적을 발표했다.

모든 샤오미 기업과 브랜드는 직원과 소비자의 건강을 보장하기 위해 코비드-19로 인해 1분기에도 안전한 경영을 계속 우선시했다.

 

시장조사업체 GfK에 따르면 지난 1분기 샤오미는 베트남 시장에서 총 10.77%를 차지했다고 발표했는데 이는 샤오미와 POCO 두 브랜드가 합병한 결과로 나온 것이다.

 

이밖에 샤오미베트남은 지난 1분기에도 라자다 등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꾸준히 매출 1위에 오르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 최근 라자다가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샤오미는 베트남과 동남아 지역 전체 전자상거래 플랫폼 스마트 모바일 1위 브랜드였다.

 

샤오미는 지난 분기 베트남은 물론 다른 시장, 국제적으로도 고급 제품을 소비자에게 가져다주려는 거침없는 노력과 대유행의 맥락에서 긍정적인 시장 변화로 긍정적인 사업 성과를 기록했다.

글로벌 기술시장 분석지 캐널리스가 최근 발표한 2분기 연속 세계 스마트폰 출하량 3위 자리를 샤오미가 다시 한 번 지켰다. 회사는 전 세계적으로 4900만 대의 스마트폰을 출하했으며 2021년 1분기에는 시장 점유율 14%를 차지했다. 베트남에서도 샤오미가 3위를 차지해 전체 시장의 11%를 차지했다.

또한 스피드테스트 글로벌 지수의 최근 1분기 보고서에서 샤오미의 Mi10T Pro 5G는 다른 많은 경쟁사들을 제치고 80.17Mb/s로 가장 빠른 평균 다운로드 속도를 기록한 휴대폰이 되었다.

 

샤오미는 고객 중심 철학으로 항상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고급 제품 생태계를 소비자에게 가져다 주는데, 2021년 1분기에는 휴대폰부터 생태계 내 다른 제품까지 레드미노트9T/레드미9T, 레드미노트10 시리즈부터 Mi 11과 같은 하이엔드 제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용자에게 일련의 제품을 출시했다.

 

최근 샤오미는 2분기 초 베트남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미(Mi)11라이트 시리즈, 미11라이트, 미11라이트 5G를 공식 출시했다. 고급스럽고 모든 기능을 갖춘 스마트폰 시리즈는 경쟁력 있는 가격에 트렌디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다. 이와 함께 샤오미는 전 세계 이 불확실한 시기에 고객의 일상적인 피트니스 활동을 챙기는 것을 목표로 미 스마트밴드6를 출시했다.

-GMK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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