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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문화연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정은-김소라-송다은, 그들의 특별한 용주시장 입성기

이정은의 시선이 향한 곳은... 평화로운 시장 뒤흔든다!

(굿모닝베트남미디어)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정은, 김소라, 송다은이 용주 시장에 첫 발을 내딛었다.

방송 2주 만에 시청률 28.1%를 기록, 폭발적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가 이정은(초연 역)의 본격 등장으로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지난주 방송에서는 단란주점을 운영하며 무례한 손님들과 부딪히는 일상에 염증을 느낀 초연이 스님을 찾아가 평범하게 살고 싶다는 속마음을 드러냈다. 이에 스님은 “때가 된 게로구나. 니 삶이 바뀌어야 할 때, 진실에 다가갈 때”라는 의미심장한 말로 초연에게 닥쳐올 앞날이 심상치 않을 것을 예상케 했다. 이 가운데 초연과 주리(김소라 분), 가연(송다은 분)이 용주시장에 입성하는 모습이 담겨 호기심을 자극한다. 새로운 사업을 위해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는 것은 물론 설레는 듯 옅은 미소를 띄고 있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초연이 만족스럽다는 표정으로 한 곳을 바라보고 있어 그녀의 시선은 어느 곳을 향한 것인지 궁금증이 더해졌다. 앞서 연출을 맡은 이재상 감독은 “용주시장에 파란을 일으키는 과거가 의심스러운 여자 초연의 등장은 기존 주말극에 없는 흥미로운 요소”라고 밝혔던 바, 그녀의 활약에 더욱 기대가 더해지고 있는 상황.

초연의 시선을 끈 것은 무엇일지, 평화롭던 시장에 파란을 불러일으킬 이정은과 김소라, 송다은의 좌충우돌 용주시장 입성기는 지난(11일) 저녁 7시 55분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공개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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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자동차 브랜드는... 현대는 8위에
컨설팅 회사 브랜드 파이낸스의 보고서에 따르면 테슬라는 올해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자동차 브랜드의 타이틀을 독일 자동차 회사 메르세데스-벤츠에 빼앗겼다. 브랜드 관리 및 가치 평가에 관한 글로벌 컨설팅 회사인 브랜드 파이낸스(Brand Finance, 영국)는 2월 21일 2024년 자동차 시장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에 따라 메르세데스-벤츠의 브랜드 가치는 지난해 대비 1% 상승한 594억 달러로 현재 세계 최고 수준이다. 한편, 지난해 선두였던 테슬라는 12% 하락한 583억 달러로 2위로 내려앉았다. 보고서에 따르면 메르세데스-벤츠는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유지하고 있으며 운영과 재정에서 많은 개선 사항이 있다. 고급 부문에 집중하는 이 회사의 전략은 수익을 잘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되었다. 독일 자동차 대기업이 중국 전기 자동차 브랜드와의 치열한 경쟁에 직면하고 있을 때 이는 중요하다. "성장에 대한 비관적인 기대를 잠재우고, 브랜드의 장점과 가격 전략을 잘 활용하여 경쟁 환경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유지하는 것이 그들의 과제이다."라고 브랜드 파이낸스 아시아 태평양 담당 이사 알렉스 하이그는 말했다. 반면 테슬라의 브랜드 가치는 하락했다.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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