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자동화에 투자하여 판매를 늘리고 리소스를 최적한다. 기업은 한 번만 사용하도록 구성하므로 운영 중 리스크를 줄일 수 있다.
자동화 마케팅을 통해 기업은 잠재 고객에게 접근하고 잠재 고객을 향후 판매 준비가 될 수 있도록 육성하는 프로세스를 자동화할 수 있다. 자동화된 마케팅 솔루션 생태계를 소유함으로써 기업은 이전과 같은 기존 마케팅 부서를 쉽게 운영할 수 있다.
마케팅에서의 디지털로 전환
기업이 마케팅에 디지털 전환을 적용하는 것은 의무적인가요? 여기서 대답은 '아니오'입니다. 기업 스스로도 여전히 전통적인 마케팅 양식을 통해 홍보 활동을 계속 진행할 수 있다. 그러나 효과 면에서 전통적인 마케팅의 메시지는 일방적인 경향이 있기 때문에 수신자를 성가시게 하기 쉽다. 아티크의 조사에 따르면 2021년까지 70% 이상의 기업이 자동화마케팅을 영업에 적용하고 있어 각 사업장의 디지털 전환은 시간문제인 것으로 보인다. 경쟁이 치열할 때, 많은 장점을 가진 기업이라면, 그 기업은 업계 지도에서 엄청난 위치를 차지하게 될 것이다. 그것은 그 자체로 단순한 유행이 아니다. 대신, 비즈니스에서 마케팅 활동을 운영하는 방식을 완전히 바꾼다.
자동화 - 디지털 변환에서 중요한 링크
마케팅 자동화를 통해 기업은 전술과 결합된 지원 도구를 사용하여 잠재 고객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기존처럼 강력한 마케팅 팀을 필요로 하는 대신 소수의 전문 인력만으로 자동 마케팅을 통해 전 세계적인 규모의 마케팅 전략을 운영할 수 있다.
기술의 그림자가 슬금슬금 마케팅을 시작했다.
오늘날, 대부분의 사용자들은 수십 개의 다른 메시지에 압도당한다. 이로 인한 결과는 그 어느 때보다도 눈에 띄는 마케팅 캠페인을 만드는 것을 어렵게 만든다.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 기업들은 경쟁사들 보다 더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내놓아야 한다는 압박을 받고 있다. 기술을 적용함으로써 마케팅 활동은 자신의 잠재 고객을 쉽게 "목표"할 수 있다. 비즈니스가 고객과의 관계를 추적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자동화된 시스템이 항상 있을 것이다. 모든 것이 완전히 자동으로 작동되도록 설정돼 있어 전통적인 마케팅 패러다임으로는 감당하기 어렵다.
인간 행동 시뮬레이션
고객 커뮤니케이션의 인적 요소를 무시하는 것은 챗봇과 같은 자동화된 마케팅 도구가 할 수 있는 일이다. 이는 더 이상 경직된 도구가 아니며, 이전과 같이 인간이 미리 구성한 것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대응한다. 사용자가 자동 도구와 통신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기 어렵게 만드는 요소를 분석하고 예측하는 능력이 있다.
*기술의 도움으로 챗봇은 인간처럼 소통할 수 있는 도구가 있다.
디지털 전환은 장기적인 투자 방향이다.
마케팅에서의 디지털 전환은 기술 4.0 시대에 피할 수 없는 추세이다. 우리는 5G 기술이나 WiFi의 보급으로 점차 성숙해가는 정보기술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우리는 마케팅과 VCCorp와 같은 온라인 판매에서 디지털 혁신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있어 적격의 이름을 가지고 있다. 위의 두 가지 요인만으로 베트남 기업들은 이미 자동화 마케팅 시대에 대한 높은 수준의 준비 태세를 갖추고 있다.
자동화된 마케팅 솔루션의 생태계도 점차 형성되고 개선되고 있다. 자동화된 솔루션은 모든 요구와 다양한 측면에 나타난다. 기업은 챗봇(Bizfly Chat) 또는 이메일 마케팅(Bizfly Email)과 같은 솔루션을 사용하여 고객과의 상호 작용을 유지하고 정기적으로 대화를 나눌 수 있다. 또는 CRM 솔루션(Bizfly CRM)을 사용하여 고객 데이터를 같은 장소에 수집하여 데이터의 관리 및 철저한 활용을 촉진한다.
-투자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