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이 호아 안 교통부 차관은 21일 지역 주민들과의 간담회에서 준공일이 2025년 말로 확정됐다며 공사 일정을 발표했다.
그는 당국과 토지 소유자들의 빠른 합의를 통해 건설이 예정대로 진행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5조3천억 동(2억 3천만 달러)이 소요되며 현재 운행중인 빈깡 페리를 대체하는 이동 수단이 될 것이다. 망그로브 모양의 사장교로 건설되며 길이 3.4km(2.1마일)로 4개 차선과 항로 간격이 55m(180피트)에 이른다. 키도우(Kidohu) 합작 주식회사가 다리를 설계했다.
야베군 푸쑤안 시가지 15B와 2번 도로 교차점에서 시작해 소아이랩과 차바 강을 가로질러 껀저군 룽삭거리에서 끝난다.
시 당국은 처음에 건설-운영-이전 그리고 건설-이전 결합 모델에 따라 건설하는 것을 생각했었다.
-GMK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