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바리아 붕따우 국제 여객 항구 건설

VUNG TAU 새로운 "체크인" 장소가 될 것입니다.
투자를 위해 추진중인 국제 관광 항구는 해안 도시 붕따우의 모습을 바꿀 것입니다.
이와 함께, 수십만 명의 고소득 여행자들의 상업적 서비스가 가능하게 될 것입니다.
Ba Ria - Vung Tau (BR-VT)의 이미지는 세계 5 대륙처럼 될 것입니다.

Hang 기자  2020.01.02 13:08:34

기사프린트

화물 항구 옆에 있는 국제 여객선
일반적으로 베트남과 특히 BR-VT는 홍콩, 싱가포르, 상하이 등 동남아시아 항구 중심지와 매우 가깝기 때문에 크루즈 여행을 세계의 다른 지역과 연결하는 것이 매우 편리합니다. 2008년부터 현재까지, BR-VT는 정기 적으로 증가하는 국제 관광선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자주 BR-VT 행 여객선을 맞이하는 회사인 OSC Vietnam Travel의 대표는 여객선은 주로 유럽, 미국, 호주같은 나라에서 왔으며 최근 아시아 선진국에서 온 관광객이 있다고 밝혔다. 특히6.500여 명의 승객과 승무원을 수용하는 5 성급 Spectrum of the Seas와 5,800 명의 승객과 승무원을 수용하는 5 성급 Voyager of The Seas 등 고급 선박이 왔습니다. 실제로 유람선 관광객은 쇼핑 요구와 재정능력이 높고 높은 비용으로 지출할 준비가 되어있 습니다. 그런 많은 수의 유람선 관광객을 맞이하고 있지만 현재 이 성에는 여객선을 맞이할 수 있는 특화된 항구 가 없어서 Cai Mep-Phu My화물 항구 시스템의 항구가 대신합니다. 따라서 여행사와 승객은 시설뿐만 아니라 절차, 주문 및 보안 등 측면에서 많은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국제 여객선을 맞이하는 관광 시즌은 일반적으로 매년 9 월에서 4 월까지 절정에 이르며 대부분 추운 지역의 관광 객들입니다. 한편 화물항구는 연중 배송됩니다. 결과적 으로, 많은 여객선들은 항구가 화물선을 운송하여 화물을 적재 / 하역할 때는 도킹을 할 수 없습니다. 많은 여행사 대표들은 현재 베트남과 아시아 국가의 생활 수준이 높아 지고 국내 관광객과 선박으로 여행하는 아시아 관광객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유람선으로 여행하는 관광객의 수는 앞으로 15-20 % / 년으로 몇 년 동안 증가할 것입니 다. 화물 항에서 국제 여객선을 맞이하는 상황이 연장되 면, 즉각적이고 장기적인 자원을 잃게 되어 BR-VT 목적 지는 오대주의 위치를 잃게 됩니다. 

 

국제 여객항구 건설 필요
BR-VT 인민위원회는 교통통신부와 함께 관할 관청 및측량 컨설팅 부서가 붕따우시에 국제 여객부두 건설에 투자할 수있는 장소를 찾으라고 지정했습니다. 계획에 따라BR-VT 는 26,000 GRT의 선박을 수용할 수 있는 항구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2019 년 9 월 30 일에 문서 번호 11227 / UBND-VP를 발행하여 BR-VT 성의 인민위원회가Sao Mai - Ben Dinh 지역 (21 헥타르의 면적) 및 붕따우Marina City지역에서 국제여 객부두 계획을 세우기 위해 교통 통신부에 넘겼습니다.

1/500 및 1/2000의 계획 시간은 10 개월을 초과하지 않아야 하며 이 계획의 완료 기한은 2020 년 8 월까지입 니다. 이 계획을 기다리는 동안 미국과 유럽에서 온 많은 투자자들이 BR-VT의 당국과 함께 조사하고 협력하여 BR-VT에서 국제 여객부두 건설에 투자하거나 협력 하고자 하는 바람을 표시했습니다. 승인되면 한 투자자는 2020-2021 년에 부두 건설에 투자하면 2022 년부터 운영이시작될 것입니다. BR-VT성 서기장인 Nguyen Hong Linh는 외국 투자자들과 함께 일할 때 붕따우의 국제여객부두 프로젝트는 이 지방의 관광 산업 발전에 완전히 적합하다고 확인했습니다. 붕따우에서 국제여객 부두와식당 및 시장, 백화점 등 복합단지가 곧 구축되고 운영될 것이며 도시면모를 일신시키고 베트남을 여행할때 오대양 유대주에서 온 여행자에게 인상적인 "체크인" 장소가 될 것입니다.


2019 년 투자 유치 상황
1. 외국인 투자
신규 자본금 및 투자 자금 증감 조정에 대해 : 38 개 프로젝트 승인, 27 개 프로젝트에 대한 자본 증가 조정, 출자/주식 매입/출자 지분를 요청하는 14 명의 외국 투자자 서류 승인; 총 등록 투자 자본 2,350 백만 달러: 새롭게 발급된 투자 자본 : 5 억 달러 및 투자 자본은 1,850 백만 달러에 증가하며 그 중에 남부 석유화학단지 프로젝트는1 억 4 천만 달러의 투자 자본을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되며 출자금/주식 매입/출자 지분은 1650 억 동입니다.
2019 년 말까지의 누계는 이 성에서 27,988 백만 달러의 총 등록 투자 자본으로 384 개의 외국인 투자 프로젝트가 있는데 그 중 산업 단지 영역 안에는 11,637 백만 달러의 총 투자로 215 개의 프로젝트가 있으며 산업단지 영역 외부에는 16,351 백만 달러의 총 등록 투자 자본으로169 개의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2019 년에 외국인 투자 프로젝트의 시행 투자 자본 : 약 1,270 백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정됩니다. 2019 년 말까지의 누계는 약 15,760 백만 달러로 총 등록 자본의 56 %에 도달합니다. (2018 년 53 %에 도달).
2. 국내 투자 :
새로운 투자 프로젝트 유치 및 자본 조정에 대해 : 약 13,037십억 동의 총 등록 투자 자본으로 58 개 프로젝트의 투자 승인; 1,633 십억 동의 추가 자본으로 8개 프로젝트의 증자 조정; 총 투자 자본 및 신규 자본금 : 14,670 십억 동.
2019 년 말까지의 누계는 이 성에서289.756 십억 동의 총 등록 투자 자본으로569 개의 국내 투자 프로젝트가 있는데 그 중 산업단지 영역 안에는123.174십억 동의 총 등록 투자 자본으로198 개의 프로젝트가 있으며 산업단지 영역 외부에는166.582 십억 동의 총등록 투자 자본으로371 개의 프로젝트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