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국 기자 2019.11.12 12:18:52
Bubs의 제품 범위는 2019 년 12 월 초부터 공식적으로 135 개의 BiboMart 슈퍼마켓 선반에 올라 갈 것이다.
Bubs 담당자는 2 년 계약으로 첫 해에는 약 120 만 달러, 두 번째 해에는 130 만 달러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했다.
Bubs는 베트남에서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맺고 싶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Bubs에 따르면 TVV 및 Bibo Mart와의 새로운 파트너십은 호주 기업이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인 아시아 와 베트남으로의 사업 확장을 위한 새로운 이정표가 될 것이다.
TVV의 CEO 인 Ngo Tran Khanh Van은 국내 Bubs 브랜드에 큰 잠재력이 있다고 믿고 있으며, Bubs Australia와의 협력은 회사의 고품질 제품과 높은 영양성분으로 인해 중요한 기회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호주 기업은 잘 알려진 염소우유 브랜드이며 호주에서 완전 생산 된 "유기농" 우유 형태이다.